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체 소음주운전에 경각심을 가집시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39

    >


    안녕하세요? 일전에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게시한 김석입니다. 저는 한가지 990년 한개 달 29일에 평범한 취업 준비생입니다.저는 현재 유학 준비와 입사 지원을 병행하며 하루를 보냈고, 동시에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9일 음주 운전 적발되었고, 법의 처벌을 앞둔 죄인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음주운전 특별교통안전교육에 대한 글을 게시하려고 합니다. 저는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개에 목요일·대구 남구 도로 교통 공단에서 음주 2차 특별 교통 안전 교육을 받앗움니다.교육 시간은 하나 0:00에서 하나 9:00에었습니다. 약간의피로감을가진긴교육시간이었지만강사여러분들의열정덕분에전혀집중력을잃지않고교육을마칠수있었습니다. 윤창호법 이후 강화돼 음주운전 처벌과 여러 적발 사례를 듣고 항상 경각심을 가졌고 음주 후에는 운전대를 잡을 뿐 아니라 절대 앞좌석에 앉아도 안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사실 결격기간이 지난 후 면허를 재취득하기 위해 교육을 받으러 오신 분들이 더 많았지만 저는 제과인을 더 채찍질하여 저의 죄를 반성하고 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미리 신청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음주운전은 여러분의 삶과 가족의 삶, 나아가 타인의 삶까지 송두리째 부술 수 있는 심각한 일입니다라는 내용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며칠 지난 최근까지도 저는 강사의 내용을 고쳐 쓰면서 경계심을 잃지 않았습니다. 역시 강사가 대리운전사가 술을 마시고 사고를 낸 경우와 면허가 없는 대리운전사가 사고를 내 뒷좌석에 탄 부부가 사망한 사례를 설명하며 여러분의 술자리에 절대 차를 갖고 가지 마십시오. 대리운전도 위험합니다. 택시를 타고 편하게 술을 마시고 오세요'라는 내용을 썼습니다. 이 내용을 듣고 나는 역시 하나의 깨달음을 얻었다는 소견을 갖게 되었습니다. ​ 여러분, 교통 사고 피해자가 사망했을 경우 벌점 90점을 받지만 음주 운전은 정지 수치에서도 최저 벌점 한 00점을 받게 되는 중대한 범죄입니다. 제 사례를 보고 절대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세상에 이유있는 음주운전은 없어요.술자리에 가실 때는 절대로 차를 가져가지 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음주운전은 피의자와 피해자 모두의 삶과 주위 사람의 생활을 해치는 것입니다.


    >



    >



    >


    교육을 마치고 집에 오는 길에 정말 많은 소견을 했어요. 다시는 음치운전을 하지 않고 교육확인증을 평생 보관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