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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르웨이 수소차 충전소 폭발문재 예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9:16

    노르웨이 서부 상도비카에(Sandvika-현지 발음에서는 상비카)에서 지난주 초 수소 가스 충전소에서 폭발 글재주가 발생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https://blog.naver.com/feublot/22개 560073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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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여파로 유럽의 많은 수소가스 충전소가 운영을 중단하고 수소연료전지차 판매가 중지된 상태에서 경찰의 원인 조사를 기다리고 있지만, 경찰에서는 최종 보고서가 본인 확인까지 수개월이 걸리는 방안이라고 한다.​ 아직 정확한 원인이 공식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번 글 솜씨가 발발한 충전소에 기술을 공급한 NEL ASA사의 보안 컨설팅 회사인 Gexcon에서 작성한 예비 조사 보고서를 물쥬은로 어제(6.17)NEL사에서 언론 보도 자료를 발표하면서 증권 거래소에 제출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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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보고서에 따르면 고압저장시설에서 수소가 새고 있어 이 가스구름을 알 수 없는 점화원에 의해 폭발한 것이라고 언급되어 있다. 이 리포트에 근거해, Nel의 CEO인 Jon Andre Lokke 씨는 Nel사의 핵심 기술이 누출 원인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결론적으로 수소저장탱크 자체가 폭발을 한 것이 아니라 누출된 수소가스가 폭발한 것이며 이는 NEL사의 기술책입니다.영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도가 지속적으로 과인하면서 관련주는 문제 이전으로 회복되고 있다고 한다.​ 이들 가운데 노르웨이 수소 자동차 충전소 폭발사 그래서 같은 NEL사의 기술이 사용되는 4곳의 수소 충전소의 운영을 중단한 독일에서 7일번째로 수소 자동차 충전소의 운영을 개시했다고 한다. 독일 국내의 수소충전소가 수년간 문제없이 운영되어 왔기 때문에 노르웨이 문제에도 불구하고 수소차충전소의 안전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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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일 행정부는 올해 100개까지 수소 자동차 충전소를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얼레, 장래 계획을 갖고 있다. 정말 현재 독일 내에 등록된 수소 차는 386대로 한다.이번 노르웨이 수소가스 충전소 폭발 원인을 이해하기에는 아직 미미한 예기에 불과하지만 현재까지 이번 폭발사건의 원인에 대해 처음으로 "본인온 조사보고서"라는 점에서 의미가 작지도 않은 것 같다.어쨌든 지켜봐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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