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티얘기 가입했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9:31

    네이버에 "이웃중의 구글어드센스 후기"? 문장을 쓴 것을 보고 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어드센스 수익? 그게 뭐야?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제 궁금증을 별로 풀지 못했어요.제가 T스토리의 블로그 검색에서 '하나산스토리를 공유하는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 그게 나쁘지 않습니다.​


    >


    구글 아이이드센스에 신청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뭘까? 그냥 궁금한데 가입해 봤습니다.검색해서 가입해도 잘 모르겠어.https://www.tistory.com/


    >


    >


    네네티멀 블로그의 회원가입도 특별히 없습니다. 규약에 동의하고 유아디, 닉네임을 정하면 회원가입 완료~~


    >


    >


    스킨도 골라 처음 인증받고 회원가입을 축하받았어요 T-T리 블로그 로그인은 왜 이렇게 어려워?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 실패 글을 몇 번 봤는지

    >


    >


    마ー징그마ー징그?주소를 잘 검색하고 온다고 하니 티 스토리 주소했지만 잘못 jh22j쥬소아인 디로 로그인하고 보고다 틀렸습니다.저 같은 분들이 있을 거예요! 저건 사람들이 검색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올 수 있는 제 티스토리 주소 하나 뿐이었어요.아이기디는 내가 인증받은 메일하나의 주소였다는거,


    >


    그리고 과인면 본인이 정한 카테고리로 보입니다.뭔가, 다른것 같아서, 재미있는 감정!! 하지만...와... 티스토리 블로그나.... 너무... 다른 감정이라 어렵네요 앞으로 저의 카페, 맛집의 일상 공유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