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 공짜 체험 31차 후기!!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 예능 몰아보기 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8:15

    #netflix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한달free #free체험 반갑습니다! 저는 설날을 기념하여 넷플릭스를 깔고 한달간 프리체험을 할수있어서 바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될지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개번째의 후기를 써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영화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각종 영화 자신의 드라마, TV프로등의 영상 컨텐츠를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


    이렇게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이 있습니다만 저는 프리미엄으로 한 달 free체험을 시작했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가 많아서...​ 현재 넷플릭스를 이용한지 3일째에 불과했던 버린 명절 연휴 동안 할 일이 없어.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봤습니다.​ 내가 본것을 나 욜로 보면 종이 집 3화, 멜로 카치에질 4화, 당신의 결혼식, 부산 가서 서울 역, 연가시, 해운대, 카일~3, 주례 토피아, 간신 등!


    >


    특히 종이 집은 유튜브에서 예약을 정 물 재미 보고 싶었던 스페인어 드라마이지만 3회까지밖에 못 봤지만 노 힘 재미 있어 다른 드라마, 영화도 정말 많이 봤어요.아직 볼 게 정말 많아요.그런데 아직도 31밖에 되지 않았다는 게느킴이 좋네요


    우선 넷플릭스의 가장 좋은 점은 드라마에 나쁘지 않으니까 예능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거죠.1편씩 재방송을 찾칠로 보기는 힘들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드라마가 나쁘지 않고 오락의 제목을 찾칠로, 1화에서 정도 주행하면 그만!또 좋은 것이 YouTube프레임을 비슷한 영상을 보고, 그 기기에 연락을 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다른 일을 해야 할 때 스마트 폰의 홈 버튼을 누르면


    >


    이렇게영상을작게볼수있습니다.넷플릭스는 보안상 캡쳐가 되지 않아서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보여드렸어요! 넷플릭스도 저렇게 다 맞혀요.또 좋은 점은 넷플릭스만의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가 있습니다.그래서 저 중 하나, 최근까지 보지 못했던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현재 제가 이걸 안 봐서 네이버에서 넷플릭스 영화 또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면 다른 블로거들이 더 잘 설명했을 것 같아요.저 중 하나인 요즘 넷플릭스 결제를 생각하시는 분은 즉시 결제해 주세요.절대 후회하지 않아요.바쁘신 분들에게는 돈낭비가 될수도 있지만 가끔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정화를 추천합니다.


    남은 27한 free체험 욜포루싱하코다움월에는 하나의 결제를 하는 야겟슴니다 그럼 또 유익한 정보로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