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에 본 넷플릭스 콘텐츠 리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8:48

    최근에 내가 본 넷플릭스 컨텐츠를 정리해 보려고 글을 쓴다.평소 집에서 아무 일도 안 하고 이렇게 드라마 보고 영화 보는 걸 너희는 괜찮다고 했는데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다.


    >


    1. 더 폴리티션 ​ 이번 연휴 동안 제가 모드 다 본 8편의 도우라마있다.장래 미국 대통령이 되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 주인공 "페이튼"은 일생의 분석을 실시해, 미국, 대통령이 되기 위한 필요 조건은 학생 회장이라고 하는 것을 아는 것이 고학생 회장 당선을 향해서 도전하는 것입니다.것이 시즌 1의 대략적인 스토리있다.실제로 드라마를 다 보고 본인이라면 이 드라마가 본인은 분명히 회장이 돼!라는 단편적인 이야기의 흐름을 따라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페이튼이 학생회장이 되는지 아닌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오히려 그 안에서 일어선 인물의 특성이 본인 관계를 보는 것이 더 재미있다.실제로 이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하본인과 함께 드라이하고(단호하게 스토리를 할 수 있는 sound모드의 드라이이다) 그만큼 댁의 개성이 강해 감당하기 힘들 수도 있다.재미 있었던 것은 이 드라마가 클리셰의 대부분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순간 캐릭터가 내리는 결정이 택무도 통쾌하게 느껴졌다. 예를 들어 시, 인피니티가 본인의 비밀을 알게 된 순간 할머니를 대하는 태도가 정말 재미있었는데 스포일러라 크게 줄거리는 못하지만 그렇게 이야기를 진행한다면 korea 드라마에서는 예상되는 스토리라인대로 했을 것이다. 근데 이 드라마 말고 내 느낌이 통쾌해졌어이런 이유로 영상과 sound락이 참 좋은 드라마였고 엔딩맛집이었다. 몰입도가 아주 높은 편이라 전부 sound가 자연스레 궁금해 진다. 특히 시즌 1마지막 에피소드 보고, 본인의 면 교루스토리 이 후가 이야기를 보려고 시즌 1 하고 둔 건 아닌가.라고 의견하게 된다. 그래서 시즌 2년 안에 주세요. 장르가 코미디라는 거 조심하세요. (코미디 장르는 보다가 빨리 지칠 때도 있고 sound) 정말 정치를 보려면 지정 생존자, 하우스 오브 카드를 보세요.후후쿠


    >


    2.복 핸즈 터치 ​ 넷플릭스에 게재되고 있는 영화에서, 아리아인 계통이 아닌 독 한명은 독 한 취급도 하지 않는 2차 세계 대전 독 1의 흑인 혼혈인의 예기 위다. 내게 이 영화는 로맨스가 메인 장르처럼 느껴지지 않았다. 애切한 사랑이 보이는 것도 아니고 왜 남주를 나쁘게 하지 않게 됐는지 개연성도 별로 없다. 특이해서 보게 되었는데 반했나? 음...오히려 전쟁 중 이루지 못할 사랑에 대한 영화를 보고싶다면 스위트 프랑세즈를 보면 된다. 독 1군인과 프랑스의 여성의 사랑 예기!다만 이 영화를 보고 안타깝게 생각한 것은 나는 단지 수십 년 전에 피부색과 인종적 차이 때문에 사람들을 그렇게 다루는 것을 본 것뿐이었다 이리하여 그것이 실화라는 것도 매우 잔인했다. 사실 레이 자신의 피부색은 레이저가 선택한 것도 아니었지만, 오무이의 선택에 따른 비난을 직접 받게 된다. 물론 앵무새의 선택이 잘못된 것은 아니다. 영화에서도 말하듯 사랑한 자신에 대해 후회는 하지 않고, 그녀는 진심으로 레이 자신을 사랑한다. 다만 그 사회에 문제가 많았던 sound를 다시 한 번 영화를 통해 느낄 수 있었다.​ 영화는 지루할 수 있지만 영화를 보고쟈싱 서울 자연에 히틀러나 독 1의 만행을 상기할 수 있었고, 그와은심을 한번 기울이게 되었다.


    >


    3. 엘리트들 시즌 2​ ㅠㅠㅠ 정 하 최고의 막장 드라마"본인의 엄...우오은레"가 제일 재밌어. 솔직히 말해 흡입력만으로 타탄 넷플릭스에서 최고의 흡입력을 가진 드라마다.솔직히 앉은 자리에서 다 보는 건 어렵지 않아.시즌 1의 예기가 마리 봉잉라는 여주인공의 원숭이 잉뭉지에스토ー리ー다면 이번 시즌은 마리 본 원숭이 잉뭉지에 다음의 변이된 캐릭터들의 관계이며 감정 묘사에 대한 이야기 위다. 솔직히 시즌 1 보자마자 시즌 2 보면 게죠은 잼이라고 생각하 ​, 거실 리엔 시즌 1이 더 재미 있다고 충고했지만 곱씹어 보니까 시즌 2이 훨씬 재미 있어. 그런데 일부 캐릭터의 캐븐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고려해 봐야 합니다. 그냥 보면 이쪽도 드라이맨 본인의 엄. 하지만 구스 마오와 앙델은 나쁘지 않아 카를라도 시즌 2에서는 왜 이렇게 바보에 자신의 온가! 하노이... 그리고 사무엘... 솔직히 저 잘생긴 아이들 사이에서 주연을 하기 위해서 아이를 쓰고 있지만, 청스토리....보기힘들다.....한국에서안통한다 주인공 얼굴이에요. 그런데 남 밀란, 스페인에서는 사무엘 얼굴이 미친 듯이 유행이 많다며 충격 목소리 ​ 결론은 이 전에 시즌 3촬영 끝나고 새내기들 자신 온다고 알려졌지만 내년 3월까지 죠은보


    >


    4. 첫사랑은 쵸소움 것에서 시즌 2​ 하차 때맀 슴니다.도현이의 송이 연결되지 않는다 그냥 국한드라마가 되어버렸네요.그냥 서브병은 아니지만, 도현이가 서브인걸 안 순간부터 나에게 이 드라마의 완결은 없었어.


    >


    5. 마인 드 헌터 시즌 2​ 내가 나쁘지 않는 넷플릭스 시리즈'마인 드 헌터'의 시즌 2이 자신에게 와서 다 봤다.마인드헌터는 넷플릭스의 대한민국에 들어온지 얼마안된 시기에 본 드라마인데, 자신도 넷플릭스를 정말 오래 봐서 자신.. 그만큼 시즌 2의 텀도 길었다.​ 이번 시즌은 1과 달리 어떤 큰 에피소드가 한 카웅데ー 된다. 그래서 부수적으로 빌딩의 가족인 웬디의 어린 아이사가 따라다니는 말라인이다. 사실 엄청 큰 돈루즈 했어요. 특히 빌, 웬디는 재미없었다. 대신 기존 마인드헌터의 콘셉트였던 살인마와의 인터뷰가 올 시즌에는 좀 더 사실적으로 연출됐다는 사실을 알고 소름이 끼쳤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원스 어폰 아터'입니다 잉할리우드의 살인마 찰스 맨슨도 자신감이 넘치는데 배우 싱크로율이고 연기가 너무 소름끼쳤다.올 시즌 중요한 에피소드인 어린이 트랜타 아동 연쇄살인 문제는 실화라고 한다. 사실 크레딧이 올라오기 전까지 실화인 줄 몰랐기 때문에 더 충격이야. 정말 괜찮은 시리즈 때문인지 시즌 3에서 빨리 BTK(bind, torture, kill)?자신 왔으면 좋겠다. 시즌 2는 BTK 마른 손 없었다는 것.


    >


    6. 또 요리사 쇼 2부 ​ 최근 그와잉룰 가장 행복하게 했던 콘텐츠.사실 뭔가를 보면서 완결해 보기 아깝다는 소견을 하지 않는 편인데, 이 프로그램은 첫 번째 소음으로 완결해 보기 아깝다는 소견을 했습니다.스토리랄 것도 없고, 그렇다고 요리를 자세히 가르쳐 주는 것도 아니고, 근데 이게 왜 웃기지? 보고 있으면 평온해진다 그게 이 프로그램의 매력이라고 생각해.다양한 소식들이 과식하지만 사실 먹고 싶을 정도로 잘 찍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적어도 프로그램 보는 건 피곤하지 않아. 한때는 쿡방, 먹방이 대세로, 쇄도하는 요리 프로그램 안에서, 어쩌면 피로감을 느꼈던 것 같다. 원래 요리 자체에 큰 관심이 없는 사람이기도 하지만 요리사들이 과인에게 와서 이것저것 해서 이것이 어떤 식재료인가 하는 것이 즐거움을 넘어 지칠 줄 알았다.더 셰프 쇼에도 셰프는 과잉 들어온다. 로이 최라는 이름의 이 한국계 미쿠인 셰프는 미쿠에게 푸드트럭 돌풍을 일으킨 코기의 오덱 셰프다. 그래서 이 옆에는 낯익은 배우 겸 감독 존 파블로가 있다. 둘이서 아주 잘 맞는다. ​ 파트 화정 더 재밌긴 했지만 파트 2번 실망시키지 않는다. 맛있는 음식을 보는 것이 아니라 행복과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