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독한 편도염의 끝무렵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06


    >


    ​ 정확히 9일부터 시작된 근육 통과 두통. 타이레놀로 버티다 6일 모두 들인 고열이 나쁘지 않는 아키 시작했습니다. 나는 대부분 독감이라고 확신했지만 예상치 못한 편도염이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무슨 일이야? 열이 안 좋아지기 시작한 시점부터 밤이 되면 그날 오전까지는 먹는 해열제로는 전혀 해결할 수 없는 고열과 두통에 시달렸다. 새벽에 응급 실로 달려가는 주사를 2회 반복한 다소음이 되어 입원 판정을 했습니다. 입원 칠로 하루가 지난 다소음에야 고열과 두통 없는 밤을 지낼 수 있었다. 아, 정연이 머리가 맑아졌어, 가장 최근에 네가 사는 것 같아. ​


    >



    >



    >



    >




    아세루는 내가 입원한 2일 간 아버지를 비롯한 외 할머니여서 예성 군과 함께 지냈다. 이 내용이 없을 정도로 고마운 소가족의 공동 육아 덕분에 마음이 편한 병원 생활을 보냈습니다. 남편과 선미를 통해 들은 (받은 사진 속의) 아셀은 매우 씩씩하게 지낸다. 잠든 아셀을 더블로 하고 병원에 온 날, 남편이 아셀이 일어나서 자기 면 전해 달라고 했습니다."아셀, 엄마는 아파서 병원에 갔어. 그러니까 오한상과 며칠 밤 아빠랑 자야 하는데 엄마가 올 때까지 아셀이 건강할 것 같으니 즐겁게 지내고 있으면 엄마가 좋아할 거야.이 내용을 심정에 새겼는지 아셀은 정의로운 내용을 견해한 이상 잘 지내고 있다. 언제 이렇게 컸는지 감탄하고 큰 개답다. 지난 주 내내 몸이 피곤했고, 요즘 많은 놀이를 창작해 늘 함께 지내자는 아들의 요청에 잘 응하지 못했어요. 내일 집에 마스크 열심히 해줘야지. 당신이 보고싶은 내 아들 사랑해요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